theqoo

국영 이 정도면 뭘 해야 할까

무명의 더쿠 | 06-21 | 조회 수 292

2월부터 공부해서 국영 국직 85 65 지직 90 85

영어는 이번에 쉬워서 운이 컸고 아직 뭔가 제대로 알아서 풀기보다 찍어서 맞춘다는 느낌이야

문제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림 국영에만 한시간 썼는데 세무직이라 무조건 줄여야 하거든..ㅠㅠ 커리 착실히 따라가면 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혹시 마케터강의나 정보 얻을 곳 있을까?
    • 06-07
    • 조회 106
    • 취준/정보
    2
    • 다들 자소서쓸 때 ai 뭐돌려?
    • 05-25
    • 조회 323
    • 취준/정보
    2
    • 비전공자 신입 프로그래머/엔지니어 포폴은 어떤식으로 만드는게 좋을까?(프젝참여)
    • 03-11
    • 조회 231
    • 취준/정보
    2
    • 공기업/공공기관 사무행정 쪽 준비하려면 컴활 2급으로는 어렵지?ㅠㅠ
    • 03-04
    • 조회 747
    • 취준/정보
    2
    • 금융쪽 전공시험은 어떤인강 추천해? (유료)
    • 01-27
    • 조회 197
    • 취준/정보
    • 행정학이랑 행정법 중에 뭐가 더 입문하기 수월해?
    • 08-02
    • 조회 1384
    • 취준/정보
    9
    • 공기업 서류 스펙까지 만들어놨는데 필기 준비 어떻게 해야할까
    • 06-24
    • 조회 1818
    • 취준/정보
    1
    • 헌법 독학 가능하대서 요약집 읽는데
    • 06-22
    • 조회 1495
    • 취준/정보
    4
    • 코딩플 타고 인공지능 하고있는데 적성에 안맞음
    • 05-13
    • 조회 1297
    • 취준/정보
    1
    • 컴활 2급 따려는 덬들 있어?
    • 04-16
    • 조회 2313
    • 취준/정보
    2
    • 와...토나와서 죽을 거 가타ㅠ
    • 04-10
    • 조회 1733
    • 취준/정보
    2
    • 인성검사는 어케 준비해?
    • 03-24
    • 조회 1514
    • 취준/정보
    2
    • 공기업 필기시험 치러가볼까?
    • 02-02
    • 조회 2369
    • 취준/정보
    2
    • 공공/은행 취업 생각하는 덬들을 위한 후기(사무)
    • 01-05
    • 조회 5796
    • 취준/정보
    21
    • 혹시 공시생이 많은 것 같긴 한데 알바
    • 01-04
    • 조회 3237
    • 취준/정보
    2
    • 공기업 준비중인덬들 있니?
    • 12-19
    • 조회 2525
    • 취준/정보
    7
    • 디자인과 휴학
    • 12-19
    • 조회 1718
    • 취준/정보
    • 이과 전문직 준비생인데 인강 한시간 짜리를 2시간동안 듣는데 어떻게 좀 빨리들을수있나?ㅠㅠ
    • 12-12
    • 조회 2426
    • 취준/정보
    2
    • 토익 컴활 ncs 3개 병행 가능할까?
    • 08-28
    • 조회 3884
    • 취준/정보
    4
    • ncs 기본서 사서 풀어보는데 의사소통부터 우수수 틀리는데
    • 08-18
    • 조회 3040
    • 취준/정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