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국영 이 정도면 뭘 해야 할까
292 1
2026.06.21 15:38
292 1

2월부터 공부해서 국영 국직 85 65 지직 90 85

영어는 이번에 쉬워서 운이 컸고 아직 뭔가 제대로 알아서 풀기보다 찍어서 맞춘다는 느낌이야

문제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림 국영에만 한시간 썼는데 세무직이라 무조건 줄여야 하거든..ㅠㅠ 커리 착실히 따라가면 될까..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06.22 14,5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5,0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6,19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3,28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310 잡담 우리지역 소문으론 공뭔 복지? 좋아서 잘 안나간다던데 1 06.22 385
19309 잡담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1 06.22 136
19308 잡담 음침한 사람들이 왤케 많지 06.22 113
19307 잡담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06.22 79
19306 잡담 서울 면접 준비 팁 6 06.22 436
19305 잡담 극가직합격덬들아 후보자 등록해 내일까지다@@@@@ 1 06.21 186
19304 잡담 나는 채점 바로 하는 편이다 vs 채점 늦게 하는 편이다 8 06.21 238
19303 잡담 2029년부터 9급에 피셋 도입한다는데 그때도 노력만으로 붙을 수 있을까 1 06.21 230
19302 잡담 하 마킹병 미친아 06.21 44
19301 잡담 국취제 해본 덬 있어? 다들 취업 어떻게 했어? 3 06.21 264
19300 잡담 마킹병은 허상이다.... 2 06.21 179
19299 잡담 아니 살찌면 면접 미흡준다는데 맞냐 21 06.21 1,122
19298 잡담 사주가 은근 맞는거 같기도 하다 11 06.21 945
19297 잡담 행법 민준호쌤 총평보니까 3 06.20 597
19296 잡담 3차 컷도 빨리 나왔으면.. 1 06.20 173
19295 잡담 오늘 시험 시작 10분도 안되서 어떤분 나가셧어 4 06.20 760
19294 잡담 확실히 좀 잘쳤을때 먼저 체점 넣어보는거같음 06.20 137
19293 잡담 표본이랑 등수 확인하는건 이제 의미없어? 06.20 55
19292 잡담 서울 세무 터진거 작년 국세 합격자들 영향있는듯 4 06.20 642
19291 잡담 합격컷만 영원히 새로고침중 2 06.20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