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이번 시험 지방직은 될 지 안될 지 모르겠고 직렬 국가직 기준 넉넉하게 될 점수면 나같은 상황에 한번 더 해볼 것 같음?
42 0
2026.06.20 15:01
42 0

올해 서른 옛날에 일행쳤다가 탈주하고 취준하다 취준 노답이라 다시 세무(전공)으로 작년 12월쯤 진입

많이 뽑는 국가직땐 기출 1회독 겨우 끝내서 처참한 평균으로 떨어졌고 2달 동안 열심히 성적 올려놨는데 지방직은 아슬아슬해서 골때린다ㅠ 

이번 지방직은 평균 86정도고 일단 한국사 제외하면 공통은 국90 영80 국가직 칠 때 이 성적 나왔으면 붙었음...

부모님도 이제 슬슬 시선 차갑고 무경력이라 중소라도 지방에서 취업하려면 올해가 마지노선인 것 같은데 또 알바뛰면서 내년 국가직까지만 어떻게 해볼까 싶기도 하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04 00:05 5,9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5,84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695 공시 독서실 짐빼러가야되는데... 11:52 16
124694 공시 지방직 15년이상 거주 가산점 올햐부터 되는거야?? 2 11:52 30
124693 공시 3차컷 언제 나오냐 11:48 21
124692 공시 가산점 자격증 등록!!!!!!!!!! 11:48 26
124691 공시 대구 88점 덬들있니.... 11:45 38
124690 잡담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11:43 43
124689 공시 컷도 낮은 지역인데 난 3년째 제자리네 11:38 61
124688 공시 궁금한게 있는데,,,,, 선발인원이 만약 30명인데 필기합격자?가 35명이면 5 11:37 89
124687 공시 올해까진 동점자 붙여주지 지방직..? 1 11:35 106
124686 공시 나 이번에 운이 너무 좋았던거 같음 11:35 84
124685 공시 점수 넣었다 빼는 사람도 있는 건가.... 11:32 28
124684 공시 어차피 점수 입력할 생각있으면 빨리빨리 좀 하지..... 11:29 47
124683 공시 필합 확실한 덬들은 뭐하고 있어? 13 11:28 150
124682 공시 속상해 11:22 112
124681 공시 서울이나 광역시 같은 곳은 입력자 20% 넘어? 7 11:18 105
124680 공시 서울일행 3년연속 1점차탈인데 부모님이 1년 더 하라고 하시거든 5 11:18 143
124679 자격증 최태성쌤 한국사 심화별개념3이랑 6이랑 뭔차이야? 1 11:11 32
124678 공시 아까 ㄱㄷㄱ 게시판에서 봤는데 표본 배수 계산 참고해! 2 11:07 149
124677 공시 지직은 무조건 집근처가 최고야? 3 11:05 141
124676 공시 실응시자수 뜬 곳도 있어 확인해봐 10:57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