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둘중에 하나 헷갈려서 찍은거 거의 다 맞았고
심지어 하나는 옳지 않은것인줄 알고 풀었는데 옳은거였는데 정답이 맞음;; 이거 정답률 30퍼대 문제...
공부하면서 풀어본 모든 모고중에 전공점수는 이번에 실전에서 제일 잘나왔어
이런적 처음이라 악간 얼떨떨함 나 시험치러 가면서 내년에 열심히하자 이러면서 갔는데
심지어 하나는 옳지 않은것인줄 알고 풀었는데 옳은거였는데 정답이 맞음;; 이거 정답률 30퍼대 문제...
공부하면서 풀어본 모든 모고중에 전공점수는 이번에 실전에서 제일 잘나왔어
이런적 처음이라 악간 얼떨떨함 나 시험치러 가면서 내년에 열심히하자 이러면서 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