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탠딩말이야 본무대쪽이 좋아 돌출쪽이 좋아?
433 5
2026.06.28 17:18
433 5
SKSedz

지극히 갠취의 영역일까

S1,2가 본무대랑 가까워서 좋을거같은데

콘서트는 돌출쪽도 좋다고해서.. 

그렇다고 s3,4가 더 인기있는건 아니지?

난 경쟁을 피하고 싶어서 인기없는데로 가고싶긴해 ㅋ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0 06.27 31,5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4,43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96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스퀘어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23.07.12 60,741
공지 알림/결과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21.07.24 86,967
공지 알림/결과 🗓스키즈 스케줄🗓️ 163 20.05.01 952,651
공지 알림/결과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19.10.27 167,1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5390 잡담 우리 모바일 티켓이지? 4 21:29 317
155389 스퀘어 67 9 20:04 468
155388 잡담 런잇 안무영상 이런것도 콘서트전에 안주려나 4 18:06 436
155387 잡담 런잇 투리라차 다죽자 파트가 너무 좋다 2 17:43 197
» 잡담 스탠딩말이야 본무대쪽이 좋아 돌출쪽이 좋아? 5 17:18 433
155385 잡담 비비큐 포카도 나오는갑네 7 15:28 712
155384 잡담 핑크초록 왜그래액 15 13:00 1,080
155383 잡담 혹시 도미네이트 동남아쪽 해투다녀온덬 5 06.27 845
155382 잡담 놀티켓 있자나 무조건 한번만 눌러야 하는거 아는데 8 06.27 918
155381 잡담 아 첫콘갈까 29일갈까 ㅈㄴ고민돼......... 2 06.27 663
155380 스퀘어 칼로리 태우는 주파수 6 06.27 607
155379 잡담 런잇 연초에 송캠프때 나온거구나 2 06.27 616
155378 잡담 찬이 쌀국수 진짜 좋아하는구나ㅋㅋ 3 06.27 454
155377 잡담 지난번 kspo공연은 몇시간정도했어? 수요일 기차탈 수 있을까... 12 06.27 790
155376 잡담 찬이 시집장가는 모르는데 쑥대머리는 안다는거 개웃기다 2 06.27 436
155375 교환 마이크로 일반 --->> 딸기 구해 (리빗 개똥이) 06.27 209
155374 잡담 스키즈는 어쩌다 SKZ가된거야? 3 06.27 907
155373 교환 팬미 아크릴스탠드 교환(🥟🦊➡️🐥🐶) 06.27 191
155372 잡담 근데 수요일 공개 이유가 뭐야 2 06.27 850
155371 스퀘어 리노스타그램 4 06.27 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