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kspo공연은 몇시간정도했어? 수요일 기차탈 수 있을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76
지난번 kspo도 찐탠딩이었잖아
찐탠징이면 공연 길게 안한다던데 어느정도 했었어?
수욜콘 가고싶은데 7시시작이더라고
3시간정도 한다치면 10시에 마쳐서 모든게 딱딱 들어맞아야 기차 막차탈거같거같은데 ㅜㅜㅜㅜ 시간이 넘 애매해... 수욜 역시 포기해야할까
찐탠징이면 공연 길게 안한다던데 어느정도 했었어?
수욜콘 가고싶은데 7시시작이더라고
3시간정도 한다치면 10시에 마쳐서 모든게 딱딱 들어맞아야 기차 막차탈거같거같은데 ㅜㅜㅜㅜ 시간이 넘 애매해... 수욜 역시 포기해야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