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일어나야한다
일사분란하게 모두 박수치며
나도 무대를 같이 한다는 마음으로 즐겨야ㅋㅋ
아 콘서트 ㅈㄴ 기대된다
일사분란하게 모두 박수치며
나도 무대를 같이 한다는 마음으로 즐겨야ㅋㅋ
아 콘서트 ㅈㄴ 기대된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 06.22 | 32,93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3,28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스퀘어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23.07.12 | 60,686 |
| 공지 | 알림/결과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21.07.24 | 86,895 |
| 공지 | 알림/결과 | 🗓스키즈 스케줄 [RUN IT🎵] 163 | 20.05.01 | 951,645 |
| 공지 | 알림/결과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19.10.27 | 167,1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5256 | 잡담 | 독방에서 헛소리하는게 보여서 걍 씀 3 | 17:55 | 46 |
| 155255 | 잡담 | 스탠딩 노려야지 | 17:50 | 22 |
| 155254 | 잡담 | 8키즈보유국이다 키즈들아! 4 | 17:42 | 84 |
| 155253 | 잡담 | 마지막 투리라차 랩 휘몰아치는 거 ㅁㅊ거아니냐고 2 | 17:42 | 33 |
| 155252 | 잡담 | 하 뮤비보다가 또 벅차올라서 글 쓰러옴 2 | 17:27 | 79 |
| 155251 | 잡담 | 선예매 좌석 진짜 욕심 안내고 3 | 17:21 | 135 |
| 155250 | 잡담 | 내가 잘할게 좌석 많이 줘 1 | 17:18 | 53 |
| 155249 | 잡담 | ㄹㅇ 콘때 옆에 어느나라 사람이 앉냐 중요함 3 | 17:02 | 153 |
| 155248 | 잡담 | 런잇이니까 5 | 16:56 | 135 |
| 155247 | 잡담 | 이번 콘에 호응 잘해서 국내선예매 해주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고싶다 3 | 16:44 | 113 |
| 155246 | 잡담 | 콘서트 팝업은 없겠지?? 엠디만 나오려나 3 | 16:33 | 133 |
| 155245 | 잡담 | 솔직히 이번 팬미팅때 업자 너무 심하지 않았어? 10 | 16:18 | 323 |
| 155244 | 잡담 | Slash 꼭 한번은 보고 싶다 증말 ㅠㅠㅠ 5 | 16:15 | 79 |
| 155243 | 잡담 | 아 놀티켓 볼 때마다 걱정됨 1 | 16:15 | 130 |
| 155242 | 잡담 | 나는 컴플렉스를 한번 더 해주면 좋겠어 1 | 16:14 | 32 |
| 155241 | 잡담 | 바운스백은 셋리에 고정임 1 | 16:12 | 58 |
| 155240 | 잡담 | 해외카결 막힌 체조콘의 쾌적함을 잊지 못함 1 | 15:58 | 209 |
| 155239 | 잡담 | 국내선예매 너무 감사하고 이왕 할꺼면 6 | 15:50 | 329 |
| 155238 | 잡담 | 컴백이 다가오고 있단 게 조금 실감됨 1 | 15:38 | 97 |
| 155237 | 잡담 | 진짜 런잇 노래 너무 웅장하다 2 | 15:30 | 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