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런잇 무대는 가만히 앉아서 감상 할 수 없다
71 2
2026.06.24 13:44
71 2
일단 일어나야한다

일사분란하게 모두 박수치며 

나도 무대를 같이 한다는 마음으로 즐겨야ㅋㅋ


아 콘서트 ㅈㄴ 기대된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5,9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9,435
공지 스퀘어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23.07.12 60,686
공지 알림/결과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21.07.24 86,895
공지 알림/결과 🗓스키즈 스케줄 [RUN IT🎵] 163 20.05.01 951,645
공지 알림/결과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19.10.27 167,1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5281 잡담 마지막 투리라차 파트 너무 좋다 2 19:28 70
155280 잡담 노랑파랑 그거 스포 맞으면 5 19:25 266
155279 잡담 이제서야 스키주 실사봤는데 너무 귀엽다 4 19:17 131
155278 잡담 뮤비 이제야 보는데 3 19:14 125
155277 잡담 컴백때까지 걍아디 완쾌 ㅅㅊ 18 19:12 163
155276 잡담 하 진짜 뮤비 너무 좋아서 벅차오른다 3 19:04 69
155275 잡담 스포 돌던 그거 이번 뮤비 아닌가 4 18:52 316
155274 잡담 오 엠디배송 시작하는 날이야? 4 18:51 127
155273 잡담 얘들아 스키즈가 ㅈㄴ 좋음 8 18:49 130
155272 스퀘어 한스타그램 14 18:44 226
155271 잡담 런잇 뮤비 오타쿠 저격 요소가 많아서 너무 좋음 1 18:44 86
155270 잡담 진짜 너무 좋은게 내일은 스키즈코드가 뜬다는 점이야 5 18:40 94
155269 잡담 청담고즈 장면 진짜 오타쿠적으로 못참겠음 6 18:39 224
155268 잡담 갑분싸 참아주는 것도 한계가 있지 독방에서 ㅈㄹ 그만하고 눈치 챙겨 나가 좀 37 18:37 441
155267 잡담 티켓팅 뭐로 할거야? 10 18:22 201
155266 잡담 새삼 애들 진짜 몸 잘쓰지 않냐 4 18:21 131
155265 잡담 약속의 1번 트랙 3 18:21 84
155264 잡담 런잇 더 좋은게 3분이 넘는다는거 5 18:18 94
155263 잡담 송지은 본부장 나가!!! 72 18:16 417
155262 잡담 놀티 팬클럽 인증 바로 연결되네ㅋㅋ 3 18:15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