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드때 넉놓고 있다가
숙소 못구해서 돌아버리는 줄 알았던..
서울테이들아 부럽다ㅎㅎ
지방테이들은 숙소 먼저 안잡아?
숙소 못구해서 돌아버리는 줄 알았던..
서울테이들아 부럽다ㅎㅎ
지방테이들은 숙소 먼저 안잡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0 | 06.19 | 54,9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스퀘어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23.07.12 | 60,686 |
| 공지 | 알림/결과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21.07.24 | 86,895 |
| 공지 | 알림/결과 | 🗓스키즈 스케줄 [RUN IT🎵D-1] 163 | 20.05.01 | 950,756 |
| 공지 | 알림/결과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19.10.27 | 167,1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5116 | 잡담 | 국내선예매 기간동안 (가능하면) 5장 모두 예매할 수 있는거지? | 15:13 | 7 |
| 155115 | 잡담 | 다들 팬클럽인증 잊지 말구 해!!! 1 | 15:12 | 18 |
| 155114 | 잡담 | 무대 돌출도 좋네 2 | 15:10 | 67 |
| 155113 | 잡담 | 좌석 반만 풀고 그러는 짓 안하겠지 설마 ㅎㅎㅎㅎㅎㅎㅎ 9 | 15:09 | 86 |
| 155112 | 잡담 | 국내 선예매!!!!!!!!! 13 | 15:01 | 265 |
| 155111 | 스퀘어 | World Tour <RUN IT SEOUL> 티켓 오픈 공지 2 | 15:01 | 117 |
| 155110 | 잡담 | 국내페이지 선예매 한다 1 | 15:01 | 96 |
| 155109 | 스퀘어 | 🐥 BBQ 트위터 4 | 14:50 | 77 |
| 155108 | 잡담 | 일본콘 양도받아서 가본덬있어? 2 | 13:52 | 160 |
| 155107 | 잡담 | 공방 진짜 꼭 한번은 가보고싶다ㅠ | 13:41 | 65 |
| » | 잡담 | 일단 숙소부터 잡아야하나? 4 | 13:28 | 227 |
| 155105 | 잡담 | 팬즈앱에 새로 생기는 스마트 앨범 기능 | 13:13 | 128 |
| 155104 | 잡담 | 그럼 일본도 공연만 하고 바로 이동해야겠네 2 | 13:12 | 182 |
| 155103 | 잡담 | 이번에도 놀티켓 확정일까? 3 | 13:08 | 171 |
| 155102 | 잡담 | 공방3주해주면좋겠다... 2 | 13:07 | 135 |
| 155101 | 잡담 | 송지은 본부장아 너는 남미 놀러만 가봐서 모르는거니 8 | 13:03 | 272 |
| 155100 | 잡담 | 티켓팅 언제쯤일까? 2 | 12:51 | 155 |
| 155099 | 잡담 | 페벌 해투 스케 조정해야하는거 아님? 5 | 12:23 | 380 |
| 155098 | 잡담 | 용복이 새삼 치킨 외길인생이였는데 10 | 12:03 | 372 |
| 155097 | 잡담 | 2년전 썸가대 무대나보자 1 | 11:41 | 1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