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가수들 숨쉬기도 힘들어서 산소호흡기 놓고 한다는데 검색도 안해봄? 할거면 일본하고 왔다갔다 하는 미친 스켸줄은 빼야지 제발 좀 나가!!!! 애들 몸갈아서 니 성과급 받는거 못봐주겠다!!!
잡담 송지은 본부장아 너는 남미 놀러만 가봐서 모르는거니
210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32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스퀘어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23.07.12 | 60,686 |
| 공지 | 알림/결과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21.07.24 | 86,895 |
| 공지 | 알림/결과 | 🗓스키즈 스케줄 [RUN IT🎵D-1] 163 | 20.05.01 | 950,756 |
| 공지 | 알림/결과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19.10.27 | 167,1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5108 | 잡담 | 일본콘 양도받아서 가본덬있어? 2 | 13:52 | 77 |
| 155107 | 잡담 | 공방 진짜 꼭 한번은 가보고싶다ㅠ | 13:41 | 48 |
| 155106 | 잡담 | 일단 숙소부터 잡아야하나? 3 | 13:28 | 160 |
| 155105 | 잡담 | 팬즈앱에 새로 생기는 스마트 앨범 기능 | 13:13 | 107 |
| 155104 | 잡담 | 그럼 일본도 공연만 하고 바로 이동해야겠네 1 | 13:12 | 140 |
| 155103 | 잡담 | 이번에도 놀티켓 확정일까? 3 | 13:08 | 125 |
| 155102 | 잡담 | 공방3주해주면좋겠다... 2 | 13:07 | 108 |
| » | 잡담 | 송지은 본부장아 너는 남미 놀러만 가봐서 모르는거니 5 | 13:03 | 210 |
| 155100 | 잡담 | 티켓팅 언제쯤일까? 2 | 12:51 | 130 |
| 155099 | 잡담 | 페벌 해투 스케 조정해야하는거 아님? 5 | 12:23 | 332 |
| 155098 | 잡담 | 용복이 새삼 치킨 외길인생이였는데 10 | 12:03 | 323 |
| 155097 | 잡담 | 2년전 썸가대 무대나보자 1 | 11:41 | 160 |
| 155096 | 잡담 | 일본 콘서트를 몰아서 못넣었으면 남미를 더 뒤로 미루거나 취소했어야하는 거 아님? 5 | 10:54 | 471 |
| 155095 | 잡담 | 우리칙칙붐때도 첫주에 저거나갔지? 2 | 10:32 | 374 |
| 155094 | 스퀘어 | 2026 SBS 가요대전 SUMMER' 2차 라인업 공개 11 | 10:13 | 642 |
| 155093 | 잡담 | 신사옥이 문제인가 7 | 10:12 | 653 |
| 155092 | 스퀘어 | 필릭스, K-치킨 전 세계에 알린다"…BBQ, 글로벌 모델 발탁 24 | 10:07 | 453 |
| 155091 | 잡담 | 진짜 상반기에 뭐했냐 소리가 절로 나옴 10 | 09:28 | 646 |
| 155090 | 잡담 | 멤버들 고산병 걸리거나 실신하면 어쩌려고 저래? 16 | 09:15 | 781 |
| 155089 | 잡담 | 그러고보니 8월 1일에 콘서트하네? 1 | 09:06 | 3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