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사아니고 신문사... 이름있는데 특히 경제지면 문과치고 연봉도 ㄱㅊ함 근데 요즘 다들 안 하려고 해서 경쟁률 예전보다 떨어진것같긴해. Ai 때문에 언제까지 버틸진 모르겠지만ㅋㅋ
잡담 ㅇㅈㅅ 언론사 다니는데 그래도 아직 신입 계속 뽑긴해
36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방송사아니고 신문사... 이름있는데 특히 경제지면 문과치고 연봉도 ㄱㅊ함 근데 요즘 다들 안 하려고 해서 경쟁률 예전보다 떨어진것같긴해. Ai 때문에 언제까지 버틸진 모르겠지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