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좋은사람을 못만나서 (좋은사람 기준이 높은것도 아닌데 씨가 마름) 결혼하더라도 비출산 하고싶은건 그냥 힘들어서 그게 다임 ㅋㅋㅋ 쉽게 살고싶다
잡담 근데 나는 깊생해서 결혼 안하고 애 안낳고 이런게 아님
25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좋은사람을 못만나서 (좋은사람 기준이 높은것도 아닌데 씨가 마름) 결혼하더라도 비출산 하고싶은건 그냥 힘들어서 그게 다임 ㅋㅋㅋ 쉽게 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