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으로 죽는 사람들? 물론 불행한 일이지만 아이러니하게 언론이 발전되면서 시각 정보로 널리 퍼져서 극악스럽게 보이는 거지, 현생인류 초기 집단간 살육전이나 그 이전 호모 계통이나 오스트랄로피테쿠스 계통간 살육전 보면 어우야..
잡담 인류역사상 현재보다 평화로운 시기가 없긴 해
17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쟁으로 죽는 사람들? 물론 불행한 일이지만 아이러니하게 언론이 발전되면서 시각 정보로 널리 퍼져서 극악스럽게 보이는 거지, 현생인류 초기 집단간 살육전이나 그 이전 호모 계통이나 오스트랄로피테쿠스 계통간 살육전 보면 어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