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년생이구..지금은 금융권까진 아니고 관련업계 종사중인데 금투사 투운사 딸 예정이야 일단.. 금융권에서 시작한게아니라 나이 넘 찼나 싶기도한데 물어볼데가없다🥺
잡담 ㅇㅈㅅ 서른초반에 금융권 이직 아직 가능할까??
399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95년생이구..지금은 금융권까진 아니고 관련업계 종사중인데 금투사 투운사 딸 예정이야 일단.. 금융권에서 시작한게아니라 나이 넘 찼나 싶기도한데 물어볼데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