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년간의 관찰로 느낀 건데 깊생하는 사람들은 애 못 낳음ㅋㅋㅋㅋㅋ(당사자성발언입니다) 그냥 결혼했으니까 당연히 애 낳는 거 아냐? 이렇게 당연시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보통 그래야 애를 낳음..
잡담 근데 원래 깊생하면 애 못 낳음
662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다년간의 관찰로 느낀 건데 깊생하는 사람들은 애 못 낳음ㅋㅋㅋㅋㅋ(당사자성발언입니다) 그냥 결혼했으니까 당연히 애 낳는 거 아냐? 이렇게 당연시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보통 그래야 애를 낳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