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양극화가 되고 경제 활성화의 펌프가 되는 중산층이 죽으니까 실물경제가 제대로 안 도는 것 같은 건 부수적인 문제 아닌지..
잡담 실물경제가 안좋다기보다 임금 빼고 다 오르는 게 문제 아니야?
4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러니까 양극화가 되고 경제 활성화의 펌프가 되는 중산층이 죽으니까 실물경제가 제대로 안 도는 것 같은 건 부수적인 문제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