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서킷브레이커랑 사이드카 진짜 많이 뜨지않아? https://theqoo.net/stock/426086768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71 예전에는 저런거 뜨면 철렁했는데 이젠 걍 아 떴구나... 하고 무감해지는게 놀라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