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인데 나 일해서 번 거의전재산이고 보증보험도 없어.. 나 지금 진짜 죽고싶은 수준인데 그냥 인생을 보면 큰 돈 아니라고 해주라 그냥 나 진짜 너무힘들어서 제정신이 아닌거같음
잡담 ㅇㅈㅅ 덬들아 나 전세사기 4천 못받을거같거든
482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0대 후반인데 나 일해서 번 거의전재산이고 보증보험도 없어.. 나 지금 진짜 죽고싶은 수준인데 그냥 인생을 보면 큰 돈 아니라고 해주라 그냥 나 진짜 너무힘들어서 제정신이 아닌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