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걍 직투로 슨피사서 오래 묵히고(슨피는 우상향하니까ㅇㅇ) 그때 필요할 때마다 매도해서 환전하면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직접 보유하는건 또 다른가???
잡담 혹시 달러 보유하려면 외화 예금 만들어야해??
8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는 걍 직투로 슨피사서 오래 묵히고(슨피는 우상향하니까ㅇㅇ) 그때 필요할 때마다 매도해서 환전하면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직접 보유하는건 또 다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