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방금 갑자기 천만원 주식하고 싶다고 하셔서 일반계좌랑 isa계좌 만들어서 isa는 슨피랑 나스닥 일반계좌는 코덱스200tr이랑 커버드콜 구매할까해!
내가 관리해서 한 증권사에서 다 만들고 싶은데 찾아보니까 KB는 평생수수료 우대던데 괜찮을까? 나는 kb는 안써보고 키움이랑 신한이용하고 있어
고마워!!!!!
내가 관리해서 한 증권사에서 다 만들고 싶은데 찾아보니까 KB는 평생수수료 우대던데 괜찮을까? 나는 kb는 안써보고 키움이랑 신한이용하고 있어
고마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