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플 정상 아닌 것 같고 맘에 안 드니까 나 갈 게!!! 이러면서 글 쓰더라 근데 그러면서 진짜로 나가지도 않았을듯;
잡담 아니 걍 주방 나가고 싶으면 나가면 되지ㅋㅋㅋ
203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지금 플 정상 아닌 것 같고 맘에 안 드니까 나 갈 게!!! 이러면서 글 쓰더라 근데 그러면서 진짜로 나가지도 않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