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이라는 말은 어디다 두고
자꾸 쉬었음 청년쓰는것도 취업 신경 안쓰는게 느껴지더라
경력 꽤 쌓고 퇴사했는데
취업이 아예 안돼 면접제의도 안옴
일년간 백수상태인데
그간 주식으로 생활비 벌어서 썼는데
국장도 망해서 이젠 예전처럼 생활도 어랴움
미치겠어 그냥.....
자꾸 쉬었음 청년쓰는것도 취업 신경 안쓰는게 느껴지더라
경력 꽤 쌓고 퇴사했는데
취업이 아예 안돼 면접제의도 안옴
일년간 백수상태인데
그간 주식으로 생활비 벌어서 썼는데
국장도 망해서 이젠 예전처럼 생활도 어랴움
미치겠어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