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체급으로 자꾸 찬물 뿌리는거 너무 짜증난다
언제까지 저딴 기사 보면서 스트레스받아야되냐
그리고 패턴이 똑같아 맨날 간보는 기사 뿌리면
정부는 검토한 적도 없다고 선긋는 공식입장내고
지지자들은 찌라시에 선동되지말라고 입막음하다가
그담에 오피셜로 검토중 / 실제 진행 이렇게 나옴
얼마전에 미실현 이익 과세도 있었는데 이거 앞으로 기사 나올때마다 팰거야
언제까지 저딴 기사 보면서 스트레스받아야되냐
그리고 패턴이 똑같아 맨날 간보는 기사 뿌리면
정부는 검토한 적도 없다고 선긋는 공식입장내고
지지자들은 찌라시에 선동되지말라고 입막음하다가
그담에 오피셜로 검토중 / 실제 진행 이렇게 나옴
얼마전에 미실현 이익 과세도 있었는데 이거 앞으로 기사 나올때마다 팰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