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새끼들만 돈 존나 받네?나도 받고싶어생각해보니 사회적 자본 사용해서 돈 벌었잖아?그럼 국민들도 삼전닉스 성과급 일부는 받을 자격 있는거 아니야?이런 사람들 진짜 많다에 더쿠 아이디 걸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