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나 작년에 뽑았으니까 2찍ㅇㅈㄹ해도 아무 타격없음
아진짜 이상한 짓 하면 패면 된다더니 현실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대통령 못생겼다!!!!!!이런 거는 욕하는 거 이해함
근데 그의 정치인으로써의 정책 방향이 맘에 안든다 하는데 그걸로 지랄을 함
그럼 정책 다 좋다좋다 해야한다는 건지...
물아일체도 아니고 정아일체임
아진짜 이상한 짓 하면 패면 된다더니 현실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대통령 못생겼다!!!!!!이런 거는 욕하는 거 이해함
근데 그의 정치인으로써의 정책 방향이 맘에 안든다 하는데 그걸로 지랄을 함
그럼 정책 다 좋다좋다 해야한다는 건지...
물아일체도 아니고 정아일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