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진짜 기업이 이익을 냈으면 그건 지네 돈이지 그걸 왜 초과이익 어쩌구 저쩌구함?
무명의 더쿠
|
20:25 |
조회 수 167
초과이익이 생겼으면
지들이 여윳돈으로 갖고 있든지
여러 방면으로 재투자를 하든지
하겠지
그걸 국가가 왜...?
초과이익이 생겼으면
지들이 여윳돈으로 갖고 있든지
여러 방면으로 재투자를 하든지
하겠지
그걸 국가가 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