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원 넘으면 경제 위기라더니 이제 와서는 1540원을 넘어도 그냥 나라가 잘 살게 된 대가고 서학개미 외인 전쟁 탓이니 뉴노멀로 생각하래 ㅋㅋㅋ
잡담 내로남불 진짜 심해 특히 환율 관련해서는
14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400원 넘으면 경제 위기라더니 이제 와서는 1540원을 넘어도 그냥 나라가 잘 살게 된 대가고 서학개미 외인 전쟁 탓이니 뉴노멀로 생각하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