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하닉 평단 280이야 300 넘게 간다 생각해서 급하게 삿는데 그뒤로 300찍고 떨어지고 오르고 했자나..
돈없어서 물 못타고 걍 연말까지 기다려야지 했는데 평단 높으면 기다리지 말고 사팔 하라그래서 고민돼
왜냐면.. 전에 228에 샀다가 평단 낮춘다고 230에 팔고 갑자기 올라서 다시 못들어가다가 280에 탄거거든 ㅠㅠ
언제나 기회를 준다고 하긴했는데 그 기회가 점점 높아지니까 괜히 엇박으로 사팔하다가 300넘으면 어쩌나싶어서
그동안 내 감을 보면 그러고도 남아ㅠㅠ
나랑 평단 비슷한 덬들은 어떻게 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