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고노부가 지르는 거냐? 시발 일개 장관이 저걸 혼자 디밀고 있는 거라고 누가 믿어? ㅅㅂ 진짜 하닉 350 찍는 날 전부 빼서 옮길란다ㅅㅂ
잡담 아 시발 분위기 왜 이래...하고 연어 했어...
23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또 고노부가 지르는 거냐? 시발 일개 장관이 저걸 혼자 디밀고 있는 거라고 누가 믿어? ㅅㅂ 진짜 하닉 350 찍는 날 전부 빼서 옮길란다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