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5올린다고 말이 있지만 지금 미국도 인하쪽은 아니고 자이언트 스텝해도 미국기준금리에 모자르는데 어쩌려고 저래 진짜ㅋㅋㅋㅋㅋ 아 그냥 답답함 핫게같은곳에서 환율무새 ㅇㅈㄹ하는데 스벌 진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