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지금 나오는 정책 찬성한다거나 반도체 기업들한테 돈 내란 얘기가 아님)
AI를 사용한다는 게 필수적으로 인간의 노동력 사용과 반비례하는 거니까ㅇㅇ ai 때문에 일어나는 환경 파괴도 그렇고 미래엔 어떻게 공존해야할까 싶다 우린 너무 과도기에 살고 있는 거 같아
AI를 사용한다는 게 필수적으로 인간의 노동력 사용과 반비례하는 거니까ㅇㅇ ai 때문에 일어나는 환경 파괴도 그렇고 미래엔 어떻게 공존해야할까 싶다 우린 너무 과도기에 살고 있는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