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어떻게 레버로 장 불균형하게 망쳐놓고 저걸 꺼낼 생각을 하지 ㅋㅋㅋㅋㅋㅋ 삼하로 최대한 뽑아먹고 털겠다는거임?? 나머지 기업들은 뭣도 아니냐고 ㅋㅋ
잡담 주가부양이 목적이 아닌가 봐
18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ㄹㅇ 어떻게 레버로 장 불균형하게 망쳐놓고 저걸 꺼낼 생각을 하지 ㅋㅋㅋㅋㅋㅋ 삼하로 최대한 뽑아먹고 털겠다는거임?? 나머지 기업들은 뭣도 아니냐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