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정형 dc고 은행에서 가장 안정형으로 알아서 운용해주는데 7.9퍼면 그대도 놔두도 되지?그간 수익률도 모르고 방치해두었거든 수익률 별로면 s&p 몰빵할까 했는데 그대로 둬도 괜찮은 것 같기도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