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중국산 반도체 도입 카더라
반도체 초과이익
미국이란이스라엘 깽판중
진짜 짜증나네 이미 국가 주도로 삼하한테 1000조 호남 클러스터 공장 지으라고 시켰잖아 이것도 모자라서 돈까지 내놓으래
아직 차이가 크지만 그래도 무섭게 치고올라오는 중국 반도체를 항상 경계해야되는 시점 아닌가 삼하는 국적이 리스크구나....
반도체 초과이익
미국이란이스라엘 깽판중
진짜 짜증나네 이미 국가 주도로 삼하한테 1000조 호남 클러스터 공장 지으라고 시켰잖아 이것도 모자라서 돈까지 내놓으래
아직 차이가 크지만 그래도 무섭게 치고올라오는 중국 반도체를 항상 경계해야되는 시점 아닌가 삼하는 국적이 리스크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