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주식이랑 관련된 정책 공약에도 없던걸 간 보니깐 말이 나올수밖에 없는거지 부동산까지는 여기서 말하는거 싫다는거 다들 동의했는데 주식이랑 연관된 정책도 하지말라고 하면 당연히 반발 나오는거 아님? 당장 주가에 영향 가는걸 왜 정방을 가라는거
잡담 공약대로 주4일제 포괄폐지했으면 주방에서 얘기 안 나오는데
12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