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하닉 좀 더 갈거라고 믿고 킵할랬는데 국가가 리스크네 ;; https://theqoo.net/stock/4260585974 무명의 더쿠 | 19:04 | 조회 수 44 평단 100 아래라서 좀더 가져갈랬더니 걍 7월 인상전에 300 찍으면 바로 탈출해서 미장 갈랜다 더 가긴 하겠지만 자꾸 말 나오니까 못믿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