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당 득표율 보고 진심 믿기지가 않았음 나라를 뒤집어놨는데 저렇게 많이 뽑아준다고??
그래도 주식 시장 신경쓰는거 보면서 2찍들 민심 좀 잡나 싶더니 부동산으로 똥볼차고 환율 못잡고 경제 박살나고
그나마 잘하던 주식시장까지 쳐내던 다음 정권 뒤집히는거 뻔하지 않나 답답해죽겠네
내란당 득표율 보고 진심 믿기지가 않았음 나라를 뒤집어놨는데 저렇게 많이 뽑아준다고??
그래도 주식 시장 신경쓰는거 보면서 2찍들 민심 좀 잡나 싶더니 부동산으로 똥볼차고 환율 못잡고 경제 박살나고
그나마 잘하던 주식시장까지 쳐내던 다음 정권 뒤집히는거 뻔하지 않나 답답해죽겠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