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ai 대전도 그냥 미국이 이겨야함 주식이 문제가 아니라 미국채 달러 무너지고 공산당이 패권 잡는 날 오면ㅋㅋㅋ
잡담 ㅇㅈㅅ 중국이 패권 잡는 일만 없었으면 좋겠음
16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제발 ai 대전도 그냥 미국이 이겨야함 주식이 문제가 아니라 미국채 달러 무너지고 공산당이 패권 잡는 날 오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