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LD,QQQM살때 환전해서 사? 아님 그냥 환전안하고 원화로 그냥사? https://theqoo.net/stock/4260320220 무명의 더쿠 | 15:30 | 조회 수 375 매달 200만원을 적립식으로 사려고 하는데QLD만 모아도 괜찮겠지?글구 80%환전우대있는데 환전안하고 그냥 원화로 사도 별 차이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