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손절쳐도 170만원 매달 50만원 투자라 하닉 1주도 못삼 삼전 5주정도 소수점보다 etf 50/50/70 이렇게 분할매수가 나을까?
잡담 비반도체 손절해도 시드가 적으면 반도체 etf 사야해?
29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 손절쳐도 170만원 매달 50만원 투자라 하닉 1주도 못삼 삼전 5주정도 소수점보다 etf 50/50/70 이렇게 분할매수가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