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작년 이맘때에는 코스피 사라고 떠들고..
710 9
2026.06.28 15:20
710 9
가을에 삼전 10만원일때에는 사야한다고 떠들었는데 조롱당함 ㅋㅋㅋ

삼전 망해가는데 신고가인데 추천한다고 ㅋㅋㅋ

그러고 18만원 22만원 넘어가니 삼전사고 손절했다가 다시사고...

아니면 삼전 25만원 넘어서 주식 시작하고 반도체 저렴하다고 가즈아 하고 있고...

보다가 답답해져서 이제 보유자 영역이라고 말하면 욕먹고..


뭐 그마마 삼천당 제약같이 누가봐도 스캠이거나

1q나 올해 초 코스닥 같이 구조적으로 이상하다고 글 쓰는건 잘 받아주긴 함...


욕먹는 글이지만...

투자는 기회고 늦으면 늦은거... 그냥 잔치국수 맛만보고

다음 기회 기다리면 됨


주식시장은 계속 기회를 줌


22-23년에 2차전지도 그렇고

기영이(두산에너빌리티)도 두산중공업부터 하면 2년동엔 10배 올라서 지금인건데...


주변에 돈번다고 포모 느낄 이유도 없어.

운이 좋은것도 그사람 운이고 투자능력이 있어서 산것도 그사람 능력이잖아?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3 06.27 27,89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9,54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4,65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07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54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368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4,1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987 잡담 곧있으면 주식으로 부동산도 못 사게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19:35 9
832986 잡담 초과이익 기준이 뭐야? 증권사 컨세서스 평균낼꺼야? ㅋㅋ 19:35 8
832985 잡담 초과이익<< 단어로 또 휘두르려한다 19:35 34
832984 잡담 아니 저걸 논의한다는거ㅜ자체가 얼탱없다구요 19:35 8
832983 잡담 ㅇㅈㅅ? ai 로 벌어들이는 이익에 대해선 사회적으로 생각해볼 문제 같은데 1 19:35 19
832982 잡담 초과이익 이슈 '사회연대임금' 으로 검색하니까 5월말 기사 뜨네 19:35 25
832981 잡담 논의가 필요한 부분은 맞는데 3 19:35 41
832980 잡담 걍 기업에서 저희 재투자할래요 하고 예산 존나 때려넣으면 어케 받을라고 19:35 9
832979 잡담 주식 카테니까 환율 얘기하고 정책 얘기하는거지 이런것도 못하게하면 어쩌라느뇨 19:34 18
832978 잡담 당장 정방에서는 이러고 있는데 4 19:34 121
832977 잡담 AI 과세에 대한 논의 좀 봤는데 19:34 28
832976 잡담 '초과' 자체가 말이 안됨ㅋㅋㅋ 19:34 11
832975 잡담 애초에 초과이익이 뭔데?? 내야 하는 이익이 정해져 있어? 6 19:34 76
832974 잡담 저거 통과되면 기업의 어닝 서프는 곧 악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3 47
832973 잡담 호남 투자만 해도 통크게 준 거 아니야? 1 19:33 61
832972 잡담 정방 분위기 다 아는 사람들이 정부 까이는듯하면 정방좼네 이러는거 ㄱㅇㄱ 1 19:33 48
832971 잡담 막말로 주방 일부덬들에게 2찍 취급 ㅈㄴ해 5 19:33 109
832970 잡담 정방이었으면 이 얘기 못했지 2 19:33 70
832969 잡담 애초에 반도체로 대박난 기업이 사실상 삼하 둘뿐인데 19:33 34
832968 잡담 수직 강세장에서 뭐가 답이다??? 19:33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