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예측 아니고 대응하는 거라서
그리고 전량매도 아니고 부분매도(퍼센트 차이는 있지) 후 리밸런싱하는 거야 추세상 오를 거 같으면 다시 들어가고 다른 좋은 시장 보이면 거기로 가고 아니면 현금 보유량 늘리고
왜 더 갈 건데 어리석게 미리 팔지? 하지 않아도 됨
말 그대로 예측 아니고 대응하는 거라서
그리고 전량매도 아니고 부분매도(퍼센트 차이는 있지) 후 리밸런싱하는 거야 추세상 오를 거 같으면 다시 들어가고 다른 좋은 시장 보이면 거기로 가고 아니면 현금 보유량 늘리고
왜 더 갈 건데 어리석게 미리 팔지? 하지 않아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