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가 크다보니 나는 유튜브도 많이 보고 여러 커뮤 병행하고 있거든
주방이 보수적인 곳은 맞는데 지금은 어딜가나 다 안좋은 분위기임 오히려 주방은 조심하자 경각심을 갖자 이 정도지
빨리 팔고 튀어라 현금화해라 이렇게 극단적인 곳도 있음
알빠롱일때는 주방이 되게 신중하다 느꼈는데 오히려 다들 각잡고 튀어라 이러고 있으니까 이럴때는 주방이 중립적이고 멘탈 잡아주는 것 같음
시드가 크다보니 나는 유튜브도 많이 보고 여러 커뮤 병행하고 있거든
주방이 보수적인 곳은 맞는데 지금은 어딜가나 다 안좋은 분위기임 오히려 주방은 조심하자 경각심을 갖자 이 정도지
빨리 팔고 튀어라 현금화해라 이렇게 극단적인 곳도 있음
알빠롱일때는 주방이 되게 신중하다 느꼈는데 오히려 다들 각잡고 튀어라 이러고 있으니까 이럴때는 주방이 중립적이고 멘탈 잡아주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