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막연히 저런거 어렵다고 생각하고 남의일처럼 생각했는데
연저펀 isa이런거 돈많은 사람들이나 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나처럼 자산 없는 사람이야 말로 빨리 시작해야하더라고
늦었다고 생각했을때가 제일 빠르니까 차근차근 시작하려고
그동안 막연히 저런거 어렵다고 생각하고 남의일처럼 생각했는데
연저펀 isa이런거 돈많은 사람들이나 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나처럼 자산 없는 사람이야 말로 빨리 시작해야하더라고
늦었다고 생각했을때가 제일 빠르니까 차근차근 시작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