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말도 안되는 논의가 나온다는건 어쨌든 사람 일자리는 점점 줄거라는거잖아
나이들수록 재취업도 힘들어질거고
지금부터라도 정신차리고 노후 준비 올인하려고 그래서 요새 주방와서 정보 얻는거 좋았음
결혼계획도 없어서 진짜 나 혼자 죽을때까지 살아야하는데ㅠ
저런 말도 안되는 논의가 나온다는건 어쨌든 사람 일자리는 점점 줄거라는거잖아
나이들수록 재취업도 힘들어질거고
지금부터라도 정신차리고 노후 준비 올인하려고 그래서 요새 주방와서 정보 얻는거 좋았음
결혼계획도 없어서 진짜 나 혼자 죽을때까지 살아야하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