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씩 빼서 수익나는 종목으로 옮기고 보전되면 또 옮기고 그러라는건데 내기준 문제는 10%씩 빼면 지금 수익나는 종목(라고 쓰고 반도체라고 읽는다)을 1주도 못 사는ㅋㅋㅋㅋㅋ 걍 다 빼고 반도체로 넘어가는 수밖에 없을 듯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