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지금까지 장기 계좌 2번이나 깨서 다들 풀로 넣는게 신기해 그렇게 하는게 중간에 빼더라도 이득이야?
잡담 연저펀 isa 풀로 넣는 덬들은 더 급전 필요한 일 없는건가?
23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살면서 지금까지 장기 계좌 2번이나 깨서 다들 풀로 넣는게 신기해 그렇게 하는게 중간에 빼더라도 이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