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저펀 600이랑 isa 2000 다 채울거 같은데 그래도 더 넣고 싶으면 어디다 넣을까 https://theqoo.net/stock/4260047213 무명의 더쿠 | 11:24 | 조회 수 250 연저펀에 추가 납입하기달러로 슨피 직투하기 뭐가 더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