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요새 주방 보면 외기들 판인 건 아는데 내일 어떻게 될까 생각하는 글에 https://theqoo.net/stock/4260186820 무명의 더쿠 | 13:42 | 조회 수 208 어차피 외기들 마음~ 걔네한테 놀아나는거임~류의 댓글 보이면 존나 응..? 싶음 아니 뭐 그래서 패배주의라도 깔고 가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