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주말동안 깊생하니까 결국 애플 반도체 저렴하게 못사서 ㅈㄹ하다 안먹히는거 같아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반도체 더 갈것같다로 생각이 기우는데 정배는 애플발로 반도체 조정온다는 쪽이 대부분이지?